테조스(XTZ), 구글 검색 역대 최고치

금년들어 급등한 테조스(XTZ)가 구글 검색이 급등하여 역대 최고치에 다달은것으로 나타났다.

금년 들어 얼트코인들이 급등하면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 이 가운데 테조스 검색이 지난주 최고치에 다달았다. 구글 트랜드에 의하면 관심도가 세계적으로 높아졌는데, 슬로베니아, 스위스, 룩셈버그, 중국에서 검색이 제일 많은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연관 검색어로 ‘코인베이스 테조스 스테이킹’, ‘테조스 스테이킹 리워즈’ 등 데조스 스테이킹 관련 관심도가 높은것으로 나타났다.

테조스는 지분 증명 방식 (PoS)으로 운영되는데, 거래를 블록체인에 기록하고 네트워크 운영을 도와주는 보상으로 스테이킹 보상을 받게 되는데, 아주 작은량의 테조스 코인을 보유하더라도 위임(Delegate)을 통해 스테이킹 보상을 받을 수 있는것이 다른 지분 증명 방식 (PoS) 블록체인 보다 매력적이고, 또한 스테이킹을 다른 사람에게 위임(Delegate)하여 코인을 넣은 후 코인 위임을 취소(Un-delegate) 할때 락업 기간이 없는것도 매력적이다.

또한 최근 코인베이스, 바이낸스, 코인원 등 거래소에서 스테이킹 보상 지원을 발표하여, 거래소를 통해서 스테이킹 보상을 받은것도 가능하다.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