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재무부, 관리능력 향상위해 ‘RegTech 솔루션’ 구축준비

뉴욕시의 금융 및 암호화폐 규제 기관인 뉴욕 재무부는 감독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레그테크(RegTech, 규제 기술)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NYDFS는 규제 기관과 관련된 것을 포함하여 감독 능력을 “중요하게” 향상시킬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RegTech 솔루션의 시험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설계, 구축 및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사를 찾고 있다.

뉴욕 재무부는 영국은행을 포함한 다른 규제기관의 레그테크(RegTech) 노력에 자극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영국 중앙은행인 영국은행은 “규제기관으로서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 레그테크(RegTech) 전략을 개발해 왔다.

중앙은행은 최근 영국 은행업계가 매년 최소 20억 파운드에서 45억 파운드(약 26억 달러~59억 달러)의 비용을 지출하고 있다. 따라서, 뉴욕 재무부 및 업계와 협력하여 비용을 절감하기 위한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뉴욕 재무부는 채용 공고에서도 “지원자들은 기술 문서, 해커톤, 개념 검증, 가속기, 인큐베이터와 같은 혁신 방법론과 관련된 전문지식을 가져야 한다”는 사실을 명확히 했다.

“또한 규제기관은 규제사항의 준수를 보장하기 위해 규제기관이 채택한 검사 및 기타 방법을 포함하여 규제기관의 감독 기능과 관련된 경험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