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인도네시아에서 법정화폐와 암호화폐 게이트웨이 출시

암호화폐 거래소인 후오비 글로벌은 인도네시아 자회사인 후오비 인도네시아의 법정화폐 게이트웨이(fiat-currency gateway)를 출범시킬 것이라고 금요일 발표했다.

후오비 인도네시아 서비스는 인도네시아 루피아(IDR)와 테더(USDT) 쌍을 지원하고 있다. 새로운 법정화폐 게이트웨이를 통해 인도네시아 사용자들은 루피아와 후오비 인도네시아를 통해 입금하고 USDT로 교환하여 후오비 글로벌이 플랫폼에서 지원하는 250개 이상의 암호화폐에 투자를 할 수 있게 된다.

후오비 클라우드의 수석 이사인 데이비드 첸은 “새로운 법정화폐 게이트웨이는 후오비의 글로벌 확장 전략의 일부분이며, 전 세계 주요 시장에서 강력한 지역 파트너들과 협력을 이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후오비 클라우드 2.0에 대한 새로운 법정화폐/암호화폐 쌍을 계속 추가함으로써 세계 어느 곳에 있는 투자자들도 신뢰할 수 있고 검증된 플랫폼을 제공하고자 한다.”

후오비 인도네시아의 CEO 씨옹 단(Xiong Dan)은 “인도네시아에서의 법정화폐 게이트웨이는 후오비 인도네시아 팀에게 있어서 새로운 이정표다. 인도네시아 시장을 계속 확대하고, 서비스 품질을 통합·개선하고, 시장 공약을 이행하며, 현지 사업 발전을 가속화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후오비 글로벌에 따르면, 이번 출시로, 거래소는 현재 아르헨티나, 한국, 인도네시아에서 3개 자회사에서 법정화폐 게이트웨이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후오비 글로벌 대변인은 “2020년에는 터키나 러시아와 같은 시장에서 법정화폐 게이트웨이를 출범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