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그램(MoneyGram) CEO, 리플과 XRP를 통해 총액 1억 달러 달성

머니그램(MoneyGram)의 CEO 알렉산더 홈즈는 리플의 XRP 기반 지불 솔루션인 ‘ODL’을 통해 송금한 총액이 1억 달러를 돌파했다고 말했다. 홈즈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이 사실을 밝혔다.

“우리는 7월 말에 ‘ODL’을 가동하기 시작했다. 그 후 누적 기준으로 전날 플랫폼에서 송금한 총 금액이 1억 달러를 돌파했다.”

홈즈에 따르면, 머니그램은 유동성 해결책의 사용을 확대할 계획이다. 홈즈는 리플이 실제로 충분한 유동성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고객들을 참여시키고 그 양을 늘려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리플이 하고자 하는 일은 기업들이 은행을 통해 달러를 송금하거나 오래된 전통적인 은행간 송금, 그리고 전통적인 스위프트 이전을 개선하려 하고 있다.”

홈즈는 “머니그램(MoneyGram)는 여전히 이 기술을 실험하고 있다”며 이 기술은 XRP를 법정화폐 사이의 연결고리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계획을 밝혔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블록체인 회사 리플은 올해 6월 국제 자금 송금 서비스 제공 회사인 머니그램(MoneyGram)과 제휴를 맺었다. 합작사의 초기 계약 기간은 2년으로, 리플은 이 기간 동안 암호화폐를 이체 수단으로 이용해 국경 간 결제와 외환결제 서비스 분야에서 머니그램을 이용하게 된다.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