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가 : “비트코인, 2020년 100,000달러 돌파할 것”

실크로드(Silk Road) 시장의 창시자로 유명한 로스 울브리히트(Ross Ulbricht)가 비트코인 전망에 대한 분석에서 긍정적인 전망을 내놓았다.

불법 마약과 불법 물품을 판매한 것으로 알려진 다크넷 시장 실크로드의 설립자에 따르면 “비트코인은 앞으로 1년 동안 10만 달러까지 치솟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로스 울브리히트는 사용자들이 비트코인으로 거래하는 온라인 시장을 운영한 죄로 이중 종신형을 선고받고 40년을 복역 중이다.

울브리히트는 미디엄(Medium)의 블로그 게시물에서, 그가 매주 감옥에서 비트코인 차트를 접하고 있다며 미래의 가격을 예측하는 시장분석 방법인 엘리엇 웨이브 이론을 이용하여 비트코인의 향방을 추적하고 있다고 밝혔다.

울브리히트는 5개의 작은 파동으로 나뉜 1차 사이클을 분석한 결과 비트코인이 2020년에 10만 달러에 이를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다.


울브리히트는 투옥되 있음에도 불구하고 암호화폐 분야의 선구자로 여겨지고 있으며 암호화폐 커뮤니티의 25만 명 이상이 그를 위해 탄원서를 제출했다. 벤처 투자가이자 비트코인 황소 팀 드레이퍼 역시 최근 그의 석방을 요구해 화제를 모았다.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