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베이징 소재 블록체인 데이터 스타트업 ‘DappReview’ 인수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Binance)가 베이징에 기반을 둔 블록체인 데이터 스타트업 ‘DappReview’를 인수했는데, 이 회사는 이더리움과 트론을 포함한 10개 이상의 퍼블릭 블록체인 위에서 운영되고 있는 약 4000개의 분산형 애플리케이션(dapps)을 추적한다.

또한 이번이 바이낸스가 공식적으로 발표한 네 번째 인수로, 바이낸스 측은 ‘DappReview’는 인수 후에도 독립적으로 운영을 하게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두 회사는 인수 가격을 공개하지 않았다. 바이낸스의 트러스트 월릿(Trust Wallet) 설립자 빅터 라드첸코(Viktor Radchenko)는 “이번 인수가 거래소가 기존 댑(dapp)을 더욱 발전시키고 새로운 블록체인 활용 사례를 발굴하는데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 것”이라고 말했다.

라드첸코는 “트러스트 월릿(Trust Wallet)은 조만간 ‘DappReview’ API와 통합해 새로운 댑(dapp)과 암호화 게임을 쉽게 탐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분석 및 사용에 대한 더 많은 아이디어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낸스 관계자는 중국 뉴스매거진 블락비츠와의 인터뷰에서 “이번 인수와 관련한 논의가 약 2~3개월이 걸렸다. ‘DappReview’는 독립 브랜드로 계속 운영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인수 완료 후 ‘DappReview’의 원래 사업은 계속 육성될 것이며, 경영진 전체는 변함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