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저 버 “비트코인캐시, 상승여력 충분!”

비트코인캐시 생태계의 발전에도 불구하고, 세계에서 가장 지배적인 안정화 코인 테더가 시가총액에서 비트코인캐시를 추월했다. 2017년 말 경 비트코인캐시는 최고가인 3,923달러에 거래됐다. 그러나 곧 가격은 내리막길로 접어들었다.

암호화폐 전문 뉴스 채널 AMB크립토 보도에 따르면, 비트코인과 비트코인캐시를 비교하며 로저버(Roger Ver)가 “이들의 가격이 전년 대비 약 2배 올랐으며 5년 전과 비교해서는 약 10배 상승했다. 이는 여전히 상승국면에 있다는 의미이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비트코인캐시는 전세계 P2P 디지털화폐로 부상할 가능성이 충분하다. 비트코인캐시가 현 시세 대비 1,000배 이상 상승할 것이라고 믿는 이유”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정말 흥미로운 것은 비트코인캐시인데, 나는 그것이 전 세계의 디지털 현금과 동등하게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 가격에서 천 배는 오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로저버(Roger Ver)는 “비트코인은 현재 암호화폐의 대표 브랜드다. 그러나 그는 비트코인의 초기 명성을 이끈 실제 기술은 지금의 비트코인캐시에 녹아 있다. 이것이 똑똑한 사람들이 비트코인캐시에 돈을 쏟아붓는 이유다”고 주장했다.

최근 로저 버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비트코인캐시를 널리 알리기 위해 페이스북 친구들에게 5달러 상당의 토큰을 보내는 이벤트를 행사했다. 당시 그는 “이 5달러 어치의 비트코인캐시는 머지않아 5,000달러가 될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