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 우 “12월 이전에 8,300 달러 미회복 시, 신저점 세울수 있다”

시가총액 기준으로 가장 큰 암호화폐인 비트코인 가격은 7,100달러 부근에서 등락을 거듭하고 있다. 애널리스트들의 낙관적인 전망에도 불구하고 생태계 내 대부분의 거래자와 투자자들은 매도물량을 쏟아 내며 하락을 견인하고 있다.

암호화폐 분석가인 윌리 우(Willy Woo)는 “비트코인이 8,300달러에 형성되어 있는 저항선을 넘지 못할 경우 새로운 최저치를 시험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갤럭시 디지털의 마이클 노보그라츠 역시 윌리 우(Willy Woo)와 유사한 전망을 내놓았다.

이와 관련해 그는 “개인적으로 2020년은 비트코인 시세에 긍정적인 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저점 매수 기회를 잡기 위해 비트코인 가격이 지금 보다 하락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월 말까지 8300선을 넘지 않으면 새로운 저점을 시험하기 위해 12월 역시 약세를 보일 것이다. 2020년은 올 해 보다 더 좋은 한 해가 될 것이다. 더 저렴한 가격에서 비트코인을 매수하려면 더 하락했으면 좋겠다.”

한편 플랜B(PlanB)는 비트코인이 2019년에 1만 달러 부근의 저항선에서 마감할 것으로 예상하며 그도 또한 지금이 저가 매수 기회라고 주장했다. 그는 “비트코인을 더 저렴한 가격에 매수할 기회의 시간이라며 내년에는 비트코인에 더 좋은 시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