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호텔 예약 플랫폼, 스텔라•에이다 결제 옵션에 추가

트래발라닷컴(Travala.com)은 자사의 호텔 예약에 카르다노(ADA)와 스텔라(XLM)를 결제 옵션에 추가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28일에는 코모도(KMD)를 추가한 바 있다. 트래발라는 블록체인 기반 온라인 호텔 예약 플랫폼이다.

트라발라 플랫폼은 전 세계 230개 국가, 90,000 여개 도시 소재 150만개 호텔과 제휴 관계를 맺고 있으며 현재 XLM 외 BTC, EOS, DASH, LTC, TRX, BCH 등 20 여 종 암호화폐 결제를 지원한다.

이번에 새로이 세 가지 암호화폐를 지불 옵션에 추가하면서 고객들에게 결제 옵션의 폭을 넓혀 가고 있다. 이미 채택된 암호화폐로는 자체 토큰인 트라발라(AVA) 토큰, 비트코인, 비트코인캐시, 이더리움, 리플, 라이트코인, 트론, 나노, 바이낸스 토큰 등이 있다. 지난달에는 WAVES와 ZCoin도 추가했다.

9월 초 바이낸스 체인으로 이전하기 전 NEO 플랫폼에서 시작된 암호화폐에 친화적인 호텔 예약 사이트 트라발라는 바이낸스 이전 시 암호화폐 결재 옵션을 늘리려는 계획을 세워놓고 있었다.

트라발라 CEO 매튜 루진스키(Matthew Luczynski)는 “트라발라는 전 세계에서 주도적인 블록체인 기반 호텔 예약 플랫폼”이라고 소개했다. ADA가 추가되면서 예매 사이트에서는 현재 20개 이상의 암호화폐 결제 옵션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페이팔을 이용할 수 있다.

참가 호텔들은 낮은 수수료와 사이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어 다른 온라인 여행사들보다 15~40% 저렴하게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어 급성장이 예상된다.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