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디지털(Galaxy Digital), 새로운 비트코인 펀드 출시 할 것

갤럭시 디지털(Galaxy Digital) CEO인 마이클 노보그라츠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새로운 비트코인 펀드를 출시할 계획을 밝혔다. 10월 24일 노보그라츠는 갤럭시 디지털 자산운용이 비트코인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새로운 비트코인 펀드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계획중인 펀드는 비트코인만을 포함하고 있고 코인베이스 계정을 만들지 않고, 그들의 전화기가 분실되더라도 보안에는 문제가 없이 비트코인에 투자할 수 있게 된다.”

코인데스크는 11월 중 비트코인 펀드 2개를 출시할 예정이다고 보도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펀드인 ‘갤럭시 비트코인 펀드(Galaxy Bitcoin Fund)’와 ‘갤럭시 기관 비트코인 펀드(Galaxy Institutional Bitcoin Fund)’는 최소 2만5000달러 이상을 투자해야 한다.

이번 인터뷰에서 노보그라츠는 비트코인의 미래에 대해 긍정적인 입장을 유지하면서도, “정말 큰 움직임을 보이려면 새로운 에너지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6,500달러까지 하락할 수도 있다. 하지만 8,200달러를 다시 돌파한다면 8,000달러에서 10,000달러 범위로 회복할 것이다.”

갤럭시 디지털은 9월 초 금융산업규제 당국으로부터 증권형 토큰 제공(STO)를 위해 승인된 유가증권 공모를 위한 승인을 받았다. 그는 “STO 시장은 정말 젊은 산업이고, 우리는 그것이 얼마나 빨리 성장할 지에 대해 냉정하게 바라보아야 한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