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치 벤처스, 블록체인 솔루션 개발 업체에 공격적 투자

암호화폐 전문 뉴스 채널 코인텔레그래프 보도에 따르면, 미국 온라인 쇼핑몰 오버스탁닷컴의 블록체인 자회사 메디치 벤처스(Medici Ventures)가 블록체인 기반 솔루션을 개발하는 스타트업 피어노바(PeerNova)에 투자했다고 전했다. 피어노바(PeerNova)는 금융 기관이 여러 시스템의 데이터를 동기화할 수 있도록 블록체인 기반 솔루션을 개발하는 스타트업이다.

이와 관련해 오버스톡의 CEO 조나단 존슨(Jonathan Johnson)은 “피어노바(PeerNova)는 고객이 필요한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피어노바(PeerNova) 팀은 이 독특한 블록체인 기반의 플랫폼을 시장에 선보이게 한 팀으로 신뢰성과 투명성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이 자원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

피어노바(PeerNova)는 10월 22일 뉴스에서 메디치 벤쳐를 비롯한 투자자들로 부터 7,400만 달러를 모금했다고 보도했다.

또한 지난 9월 메디치 벤처스(Medici Ventures)는 솔트레이크 시티(Salt Lake City)에 본사를 둔 ‘에버네임(Evernym)’에 2백만 달러를 투자하기도 했다.

조나단 존슨(Jonathan Johnson)은 향후 사업 방향성에 대해 “지속적으로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분야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히며 “이제 시작한 블록체인 사업의 성과가 좋다. 특히 자회사인 메디치 벤처스(Medici Ventures)의 성장세가 뚜렷하다”고 설명했다.

앞서 오버스탁 창업자이자 전 최고경영자인 패트릭 번(Patrick M. Byrne)은 최근 러시아 스파이와의 스캔들로 인해 자진 사퇴했다.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