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H·XRP 주도하는 알트코인시즌 오나?

암호화폐 베테랑 트레이더인 피터 브랜트(Peter Brandt)도 “이더리움과 리플 모두 비트코인 대비 바닥을 확인하고 상승을 준비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View image on Twitter브랜트는 최근 리플의 차트에도 상승을 앞둔 유사한 패턴을 발견했으며, 알트코인시즌이 임박했다고 말하며 알트시즌의 도래를 주장하고 있는 다수의 분석가들과 의견을 같이했다.
View image on Twitter
암호화폐 전문 분석가 니콜라스 머튼(Nicholas Merten)은 “이더리움과 리플의 강세로 암호화폐 시장에서 비트코인의 점유율이 서서히 내려가고 있다”며 “알트코인들이 사용 사례와 채택을 앞세워 알트시즌을 만들수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이더리움과 리플이 선봉에 서서 새로운 알트코인 상승 주기가 시작됐다”며 “리플은 폭발적으로 발전할 모멘텀이 충분하고 이더리움은 ETH 2.0의 출시를 앞두고 기술적 난관을 하나씩 해결해 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리고 텍사스 웨스트 캐피탈(Texas West Capital)의 애널리스트 스콧 멜커(Scott Melker)는 이미 알트코인 시즌이 시작됐다고 주장했다.

“많은 사람들이 알트코인 가격이 5-10배가 되야 알트코인시즌이 시작됐다고 주장한다. 2017년에도 그랬듯이, 그들이 알트코인을 매수할 때쯤에는 최고가로 매수하게 될 것이다.”

반면 CNBC의 암호화폐 트레이더 랜 뉴이어(Ran NeuNer) 진행자는 암호화폐 시장에서 100배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시대는 과거의 일이라며 앞으로 그러한 시대는 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뉴이어(NeuNer)는 트위터를 통해 “대부분의 알트코인이 장기적으로는 실패할 것”이며, “실제 채택은 획기적인 기술의 비약이 있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