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이용 분석가들, BTC 대비 XRP 강세 주장

2019년 리플은 비트코인 대비 더 큰 폭의 하락을 하며 암호화폐 영역에서 위축되고 있다. 시가총액 3위의 암호화폐인 리플은 올해들어 지금까지 63% 이상 하락했다.
XRP bearish tweet하지만 리플의 회복을 전망하는 의견이 다수 등장하고 있다. 암호화폐 트레이더로 유명한 몇몇 트윗터들이 비트코인 마켓에서 리플의 선전을 전망하며 자신의 생각을 공유했다.
16만 명이 넘는 팔로어를 보유한 ‘크립토 독(Crypto Dog)’은 자신의 트위터에서 “리플이 비트코인을 물리칠 시기가 다가오고 있음을 설명했다.
The Crypto Dog on XRP:BTC
‘크립토 독(Crypto Dog)’만이 리플에 대한 의견을 좋게 보고 있는 것은 아니다. 또 다른 암호화폐 전문가 ‘갤럭시(Galaxy)’는 170%~4600%의 상승률을 보일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 그는 트윗에서 “주간 차트에서 MACD 크로스오버 뒤에는 대부분 강세장이 연출됐다”고 밝혔다.
Bullish on XRP/BTC tweet
2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거느린 트레이더 루크 마틴(Luke Martin) 역시 리플에 대해 최근 강세 의견을 내놓았다. 그는 단기적으로 XRP/BTC 기준 4,000 사토시까지 상승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현재 3300 사토시 부근에서 거래되고 있는 것을 감안하면 약 20% 가량 높은 가격이다.
Luke Martin tweet
트레이더SZ(TraderSZ)는 트위터를 통해 자신의 강세를 이유로 드는 차트 설명은 하지 않았다. 하지만 그는 실제 거래를 시작했다고 알렸다. 그는 이미 자신의 목표가는 도달했지만 더 상승할 여지가 있다고 밝혔다.
XRP/BTC is not yet done climbing according to TraderSZ
지금까지 밝힌 암호화폐 트레이더들의 의견은 빙산의 일각일 뿐이다. 만약 당신이 암호화폐 전문가들의 트위터를 더 살펴보면, 리플의 강세를 주장하는 더 많은 의견들을 찾을 수 있다.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