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룸버그 암호화폐 분석가, 비트코인 장기관점 여전히 강세 의견

블룸버그 인텔리전스(Bloomberg Intelligence)의 한 선임 분석가 마이크 맥글론는 “비트코인은 여전히 모멘텀이 강하다고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비트코인은 5월 이후 처음으로 견고한 저점을 형성했으며, CME그룹이 내년 초 출시할 비트코인 옵션 출시는 장기적으로 강세를 유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5월 이후 처음으로 강력한 지지선까지 조정을 보이고 있다. 6,500달러 이상에서 반등을 보인다면 회복의 신호라고 볼 수 있다. 이 지지선은 현재 52주 이동평균선이다. 8천 달러에서 6천 5백 달러 구간은 좋은 지지선이다. 비트코인 옵션은 내년에 거래되기 시작할 것이고, 이것은 강력한 호재로 작용할 것이다.”


한편, 트레이더 톤 베이즈(Tone Vays)는 지금은 조심스러운 접근을 해야하며 비트코인이 하락으로 이어질 여지가 있다. 비트코인이 상승세를 이어가기 위해서는 8,800달러 이상에서 조정 기간을 거쳐야 한다”고 말했다.

“비트코인의 가혹한 폭락 후에 기간 조정을 거칠 것으로 기대된다. 8천 8백 달러 이상에서 강보합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