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건크릭 CEO, “비트코인 하락에도 불구, 여전히 매수 타이밍이다”

비트코인이 연일 하락하고 있는 가운데 지금이 비트코인 매입의 적기라는 주장이 또 다시 나왔다. 모건크릭캐피털(Morgan Creek Capital)의 CEO인 마크 유스코(Mark Yusko)는 “지금이 비트코인 매입의 최적기”라고 주장했다.

그는 비트코인 가격이 큰 폭으로 떨어지고 있지만 비트코인 네트워크에서 나타나는 지표들은 오름세를 가리키고 있다고 말했다. 유스코(Yusko)는 CNBC 방송에서 비트코인과 아마존을 비교하며 지금 비트코인을 매도하는 것은 아마존 주식을 매도하는 것과 같으며 비트코인 가격이 심한 변동성을 보이며 하락하고 있지만 장기 추세선을 기준으로 볼때는 여전히 매수 시기라고 주장했다.

또한 그는 “비트코인 네트워크 상의 지표들이 오름세에 있다. 모든 자산의 가치는 상승과 하락을 반복해왔다”며 “비트코인 해시레이트와 거래량, 월렛 수 등을 분석하면 올해 들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비트코인의 경우 앞으로 수년간은 올해처럼 매년 두자릿 수가 넘는 하락이 또 다시 발생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