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TC, 비트코인 선물 규제부서 책임자로 코인베이스(Coinbase) 임원 영입

미국 상품선물거래위원회(CFTC)는 도로시 디위트(Dorothy D. DeWitt)를 임명했다. 그는 코인베이스에서 마케팅 및 시장 총괄 고문을 역임했다. 디위트는 CFTC에서 파생상품 플랫폼을 감독하고 비트코인 선물과 같은 새로운 플랫폼 트레이드 제품을 평가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CFTC 회장 히스타르버트(HeathTarbert)는 “도로시 디위트(Dorothy D. DeWitt)가 우리 팀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그녀는 금융 서비스 및 법률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민간 부문 경험을 CFTC에서 발휘하게 될 것이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그녀의 강력한 투자, 위험, 법적, 그리고 암호화폐 자산을 포함한 분산원장기술에 대한 전문 지식은 21세기 상품들을 규제하는 전체적인 접근법 개발에 매우 귀중할 것이다.”

드위트(DeWitt)는 8월 초 그만둔 것으로 알려진 전 CFTC의 시장 감독인 아미르 자이대(Amir Zaidai)의 뒤를 이을 것이다.

규제 기관의 더욱더 정교한 규제 정책이 필요한 시점에 민간 부문 분산원장기술 분야에서 경험이 많은 드위트(DeWitt) 영입을 단행한 CFTC의 움직임이 시장을 바로 잡는 규제정책이 나오길 기대해 본다.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