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드레이퍼, EOS 기반 분권화 애플리케이션 이사회에 합류

6 November 2017; Tim Draper, DFJ, at Venture Summit Content during Web Summit 2017 at Convento De Beato in Lisbon. Photo by Diarmuid Greene/Web Summit via Sportsfile

미국의 벤처 투자가이자 비트코인 황소 팀 드레이퍼(Tim Draper)가 EOS에 기반을 둔 분산 애플리케이션(DApp) 회사인 메이크센스 랩스(MakeSense Labs) 이사회에 합류했다.

이 회사의 이사회는 “드레이퍼는 암호화폐 분야에서 우리의 임무를 수행할 수 있는 선지자로서 우리 팀의 성공을 이끌만한 자산”이라고 말했다.

드레이퍼는 스카이프(Skype), 테슬라(Tesla), 트위치(Twitch) 등 기업에 투자한 벤처캐피털 회사인 드레이퍼 어소시에이츠(Draper Associates)의 창업자다. 그는 비트코인에 대한 때로는 터무니 없는 가격 예측으로 더 유명하다.

포브스에 따르면 드레이퍼는 암호화폐 분야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 중 한 사람으로, 워스 매거진의 금융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명에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드레이퍼(Draper)는 최근 야후와의 인터뷰에서 “비트코인의 분산된 성격 때문에 최근 미중 무역전쟁 등으로 경제 상황이 불안해진 가운데 투자자들이 비트코인으로 몰려드는 것”이라며 비트코인 강세론을 지속적으로 주장하고 있다.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