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디지털, STO 발행 승인 정식 획득

마이클 노보그라츠(Michael Novogratz)가 이끄는 암호화폐 전문 투자은행인 갤럭시 디지털이 금융산업규제당국(FINRA)으로부터 증권형 토큰 공개(STO)에 대한 인가를 받았다.

이와 관련 노보그라츠는 “현재 블록체인 산업은 여전히 신생 산업이며, 이 산업이 얼마나 빨리 변화하는지에 대해 인내하고 있으며 이 시장을 냉정하게 준비해 나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9월 6일 블룸버그가 보도한 바와 같이, 이 회사는 STO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금융산업규제당국(FINRA)는 비정부 민간단체로 회원사 및 암호화폐 시장을 위한 자율규제기구 역할을 하고 있다.

노보그라츠는 골드만삭스의 전 파트너로, 자신의 회사인 갤럭시 디지털이 암호화폐 시장에서 할 역할을 찾고 있으며 그 대안으로 STO 시장을 택한 것으로 보인다. 노보그라츠는 STO 시장이 성장하는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암호화폐 산업 내에서는 이미 IPO에 대한 많은 수요가 있다.

코인베이스와 같은 암호화폐 거래소들은 이미 수십억 달러의 자금을 조달했고, 거대 채굴업체인 비트메인은 한때 어려움을 겪었던 IPO를 정상 궤도에 올려놓은 것으로 보인다.

암호화폐 산업의 초기 참여자들이 실질적인 수익과 이익을 창출하기 시작하면서, 점점 더 많은 수의 회사들이 이 흐름에 참여하기를 원할 것으로 보인다.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