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오픈 네트워크(TON), 주말에 공식 테스트 시작 

텔레그램은 오는 10월 31일 메인넷 출시를 앞두고 9월 1일 오랫동안 기다려온 텔레그램 오픈 네트워크(TON)에 대한 공개 테스트를 시작할 것이라고 한다. 이번 테스트 기간에 텔레그램은 텔레그램 오픈 네트워크(TON) 노드 실행을 위한 코드와 설정 방법에 대한 지침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TON의 컨센서스 메커니즘과 샤딩 계획도 테스트할 예정이다.

뉴욕타임스(NYT) 보도에 따르면, 이번주 초 텔레그램이 투자자들에게 TON 블록체인의 고유 토큰인 그램(GRAM)을 앞으로 2개월 이내에 지급할 준비가 돼 있다고 통보했다. 또한 텔레그램은 2억 명 이상의 사용자들에게 그램(GRAM) 지갑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텔레그램 오픈 네트워크(TON)가 이더리움과 호환하도록 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TON 랩스(TON Labs)의 CEO 알렉산드르 필라토프(Alexander Filatov)는 “TON은 자체적인 컴파일러를 개발했으며 이를 통해 이더리움 기반 DApp를 TON에서도 실행하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텔레그램은 2018년 5월 클라이너 퍼킨스 카우필드, 벤치마크, 세쿼이아 캐피털 등 투자자들로부터 17억 달러를 모금했다. 2019년 5월 텔레그램은 블록체인 테스트넷을 출시했다.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