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만장자’ 팀 드레이퍼 투자한 미국 헬스클럽, 비트코인 결제 지원

24일 CNBC 보도에 따르면, 미국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헬스클럽인 ‘Grit Bxng’이 비트코인 결제를 지원한다고 전했다. 헬스클럽인 ‘Grit Bxng’는 억만장자 투자자인 팀 드레이퍼(Tim Draper)가 투자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용자는 해당 헬스클럽에서 이용하는 서비스에 대한 지불을 비트코인으로 결제할 수 있다. 또한 빌 젠커(Bill Zanker)는 올해 샌프란시스코에 또 다른 스튜디오를 오픈할 계획이다.

‘Grit Bxng’은 풀바(full bar)를 갖춘 5,000 평 규모의 스튜디오로 설립자인 빌 젠커(Bill Zanker)은 ‘Grit Bxng’ 런칭하기 위해 외부 투자자들로부터 250만 달러 이상의 투자를 유치했다.

팀 드레이퍼(Tim Draper)는 암호화폐 시장에서 비트코인 강세론을 주장하는 인물이다. 지난 6월 팀 드레이퍼는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비트코인 2019 컨퍼런스’에 연사로 나서 비트코인이 25만 달러까지 상승할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0다.

이와 관련해 드레이퍼(Draper)는 “우리 생활속에서 비트코인을 사용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는 것은 비트코인 및 암호화폐가 메인스트림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과정”이라고 전했다.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