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켄 장외(Kraken OTC) 거래, 2018년 이후 20배 증가

크라켄(Kraken) 암호화폐 거래소의 장외거래 책임자 넬슨 미니어(Nelson Minier)는 “지난해에 비해 월 기준 20배에 해당하는 거래량을 기록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니어(Minier)는 “정확한 수치는 공개하지 않았지만 상당한 증가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크라켄(Kraken) 거래소는 2018년에 거의 850억 달러의 거래량을 기록했지만, 미니어(Minier)는 OTC가 실질 거래량보다 훨씬 적었다”고 말했다. 장외시장 거래량은 여전히 현물 거래량보다 적다.

그러나, 그는 이 책들이 서로 관련이 있기 때문에 교환에 관한 많은 양은 종종 높은 OTC 책과 같다고 말했다. 미니어(Minier)에 따르면,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이 여전히 가장 인기 있는 암호화폐로 남아 있지만, 미니어(Minier)는 비트코인캐시, 모네로, 테더가 5대 자산으로 평가했다.

“크라켄(Kraken)의 장외거래 부서에는 19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미니어(Minier)는 20배의 성장에도 불구하고 그 정도 인력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가 하고 싶은 말은 너무 많은 직원이 필요한 것이 아니다. 더욱 효율적이고 공공의 이익을 먼저 생각하는 방식으로 일하는 직원에 더 초점이 맞춰져 있다”고 말했다.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