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다노 설립자 찰스 호스킨슨 “수 일내 ADA 1.6 출시 예정 발표”

이더리움 네트워크의 공동 설립자이자 IOHK의 현재 CEO인 찰스 호스킨슨(Charles Hoskinson)은 ADA 1.6 업데이트 버전을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앞서 그는 최근 진행된 AMA에서 “IOHK가 지원하는 오픈 소스 암호화폐 지갑인 ADA 월렛 다이달로스(Daedalus)에 대한 업그레이드가 진행될 것”이라며 “암호화폐 지갑의 응용성을 보완하고, 커뮤니티 내에서 제기된 문제들을 해결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호스킨슨는 커뮤니티 사용자들에게 다이달로스(Daedalus) 월렛의 최신 버전에 문제점을 스크린샷과 코멘트를 달아 보내달라고 요청했다.

다이달로스(Daedalus)는 ADA를 지원하는 유일한 암호화폐 지갑이다. 또한, 이 웹사이트는 다이달로스를 지갑을 기반으로 다른 지갑과 그들의 자산을 정리하여 백업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호스킨슨은 ‘블록체인 컨센서스 2019’에서 증권형 토큰 플랫폼 폴리매스(Polymath)와 함께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 프로젝트는 폴리메쉬(Polymesh)라고 불리며 규제 요건을 충족시키며 토큰의 블록체인 생태계를 조성하려는 시도이다.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블록체인 이더리움(Etherum)과 카르다노(Cardano)를 공동 창업한 이후, 시장에서는 폴리메쉬(Polymesh)에 대한 작업을 기대하고 있다. 수천조 달러의 증권 시장에서 이를 확보하기 위해 블록체인(blockchain)을 구축하는 것은 믿을 수 없을 만큼 신나는 과제다.”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