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만장자 팀 드레이퍼, 25만 달러 비트코인 가격 예측 일정 수정

2022년까지 비트코인 가격이 25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한 억만장자 투자자인 팀 드레이퍼(Tim Draper)는 최근 자신의 기존 예측 시기를 2023년 1분기까지 연장했다.

팀 드레이퍼(Tim Draper)는 야후 파이낸스와의 인터뷰에서 비트코인 지불을 받아들이기로 한 복싱 체육관의 소식을 발표하면서, 그의 가격 예측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2022년까지 25만 달러 도달은 현재로서는 어려워 보입니다. 하지만 아마 2023년 1분기쯤에는 가능할 것으로 전망합니다.”

그의 목표가 예상기간의 연장에도 불구하고 드레이퍼는 그의 가격 목표를 변경하지 않았다. 비트코인은 최근 중-미 무역전쟁이 고조된 후 그에 대한 여파로 약 11,765달러까지 상승했다.

리듬 테크놀러지(Rhythm Technologies)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 크리스 레이너스턴(Chris Reinersten)을 포함한 많은 전문가들은 “비트코인이 현재 안전한 위험 회피처로 여겨지기 시작했다”고 밝히고 있다. 암호화폐 지지자들 중 다수가 이미 비트코인을 “디지털 골드”라고 인식하기 시작하고 있다.

또한 드레이퍼는 “암호화폐 시장은 페이스북의 리브라를 포함하여 지난 10년 동안 만들어졌던 알트코인 중에서도 앞으로도 두각을 들어낼 것”이라고 덧붙였다.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이 시장에서 경쟁자들이 더 많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비트코인의 분권화 덕분에 사람들은 비트코인으로 더 많이 쏠릴 것이다. 페이스북의 리브라는 중앙 집중식 통화라는 점이 단점으로 작용할 것이다.”

올해 초 드레이퍼는 비트코인이 글로벌 경재의 약 5% 점유율을 차지하게 될 것이며 페이스북의 리브라(Libra)가 비트코인의 채택을 늘리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망을 내놓았다.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