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하원의원 7인, 블록체인 포럼 개최 요청

암호화폐 전문 뉴스 채널 코인텔레그래프 보도에 따르면, 미 하원의원 트레이 홀링스워스(Trey Hollingsworth)를 포함한 7인이 국가경제자문위원회(NEC) 로렌스 커들로(Lawrence Kudlow) 위원장에게 블록체인 포럼을 개최할 것을 요청했다.

이번에 요청한 하원의원들은 트레이 홀링스워스(Trey Hollingsworth), 다렌 소토(Darren Soto), 빌 포스터(Bill Foster), 톰 에머(Tom Emmer), 테드 버드(Ted Budd), 조시 고데이머(Josh Gottheimer), 데이빗 슈위커트(David Schweikert)인 것으로 알려졌다.

국가경제자문위원회(NEC)는 미국 대통령 행정부가 경제 정책 문제를 세우는 주요 기구다. 의원들은 포럼 외에도 블록체인 기술을 행정부가 추진하는 이니셔티브에 포함시킬 것을 요청했다.

이 요청에서 의원들은 규제 명료성이 부족하면 블록체인 같은 신기술 개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언급하면서, 떠오르는 기술에 시대에 뒤떨어진 법안을 적용하는 것이 어렵다는 점에 강조했다. 그들은 또한 이 기술이 미국 경제의 다양한 산업을 변화시킬 수 있다고 주장했다.

“블록체인 기술은 금융 서비스, 의료, 보험, 무역 금융, 공급망 관리 분야의 거래와 정보의 투명성, 효율성, 보안을 향상시켜 무수한 산업을 변화시킬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디지털 혁신의 한 본보기이다.”

앞서 언급한 대표들을 포함한 21명의 대표들은 지난 4월 미 국세청(IRS)에 초당적인 서한을 보내 암호화폐 세금 신고 방법에 대한 지침을 요청한 바 있다.

이번 서한에서 “신흥 자산에 대한 연방 과세 문제에 대한 여러 가지 의문점”이 존재한다”고 주장하며 암호화폐를 사용하는 납세자에 대한 세금 및 세금신고 요건에 대한 지침을 제공할 것을 촉구했다.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