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매거진 창업주 “XRP, 기존 금융 생태계 바꿀 혁신 키워드”

암호화폐 전문 뉴스 채널 크립토데일리 보도에 따르면, 암호화폐 및 라이프 스타일 전문 글로벌 잡지 고크슈테인(Gokhshtein)의 창업주 데이빗 고크슈테인(David Gokhshtein)가 “리플(XRP)이 기존 글로벌 금융 시스템을 완전히 바꿔놓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그는 “최근 글로벌 주요 은행들이 자체 스테이블코인을 출시하는 등 암호화폐 분야에서의 사업 확장 속도가 빨라지고 있지만 이 거대 금융회사들이 암호화폐 분야로 걸어들어갈 때, 그들은 리플의 인프라를 사용할 경우 더 쉽고, 효율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리플(XRP)을 통해 기존 금융 기관이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한 단계 더 성장하고 업계 생태계 전반적인 발전도 보다 빨리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고크슈테인(Gokhshtein)은 그의 지지자들에게 “은행과 다른 큰 금융 기관들은 자신들이 사라지는 것에 대해 아주 큰 저항이 있을 것이지만, 그들은 리플의 인프라를 이용해 서로 상생하는 모델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은행은 사라지지 않을 겁니다. 글로벌 은행들은 항상 환경에 적응하는 방법을 찾아 왔다. 리플은 기존의 은행들을 위한 완벽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고 그들이 이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은 그들 자신을 위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실, 리플은 이미 사람들과 회사들이 전 세계로 자산을 송금하는 수단으로 채택되었다. 브레드 갈링하우스(Brad Garlinghouse)는 리플의 ‘xRapid’가 전 세계 사람들과 기업에게 가져다 줄파급력에 대해 설명했다.

“사람들은 XRP와 필리핀 페소, XRP와 아르헨티나 페소, XRP 그리고 브라질 레알 화폐 시장에 존재하는 유동성을 필요로 하고 있다. 그리고 리플은 시장에 존재하는 유동성을 이용하고 있다.”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