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거래소도 기관 투자자 위한 장외거래(OTC) 데스크 출시

주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Huobi)가 기관 투자가들을 위한 규제된 장외거래(OTC) 데스크를 개설했다.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의 새로운 장외거래(OTC) 데스크인 ‘Huobi OTC Desk’는 지브롤터 금융위원회(FSC)가 완벽하게 규제하고 있다. 그리고 주요 법정화폐-암호화폐 및 암호화폐-간 거래가 가능하다.

후오비 글로벌(Huobi Global)의 수석 판매 매니저인 제프 아담스(Jeff Adams)는 ” ‘Huobi OTC Desk’의 출시는 기관 투자자들의 대규모 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추진되었다”고 말했다.

아담스(Adams)는 뉴욕에서 열린 특별 모임 행사에서 규제되지 않은 거래 환경에 뛰어들기가 여전히 불편한 전통적인 거래자들의 관심의 급증한 결과라고 강조했다.

이 발표에 따르면 ‘Huobi OTC Desk’는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등 주요 암호화폐와 미국 달러화(USD), 유로화(EUR), 영국 파운드화(GBP) 등 법정화폐를 지원한다.

후오비가 규제하는 장외거래(OTC) Desk의 출시는 이 회사가 2018년 말에 지브롤터 금융위원회(FSC)로부터 분산원장기술(DLT) 라이센스를 취득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최근에는 기관 투자자들을 유치할 수 있었다.

올해 초, 후오비는 자사의 P2P 장외거래(OTC) 데스크가 세계에서 가장 많이 거래되는 장외거래(OTC) 플랫폼 중 하나가 되었다고 밝혔다. 이 플랫폼은 2019년 3월 상장된 리플(XRP)뿐만 아니라 비트코인, 이더리움, EOS, 주요 스테이블코인 테더(USDT), 후오비 토큰(HT)을 장외거래(OTC)에 제공한다.

최근 장외거래(OTC)는 2019년 1분기에 후오비 이익의 대부분을 차지했다고 보도하는 등 지속적인 수요가 발생하고 있다.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