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 호스킨슨, 폴리매스와 손잡고 증권형 토큰 블록체인 출시

암호화폐 전문 뉴스 채널 코인텔레그래프 보도에 따르면, 증권형 토큰 플랫폼 폴리매스(Polymath)는 이더리움(ETH) 공동 창업자 찰스 호스킨슨와 함께 규제 준수 토큰을 위한 블록체인(blockchain)을 별도로 구축할 것이라고 5월 13일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밝혔다.

이미 100개가 넘는 증권형 토큰의 출시에 기여한 폴리매스는 이제 찰스 호스킨슨과 함께 폴리메쉬(Polymesh)라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위해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이더리움 이후에 후속 암호화폐 프로젝트인 카다노(ADA)와 IOHK로 유명해진 후, 호스킨슨은 그의 전문지식을 활용하여 새로운 플랫폼 개발을 준비하고 있다.

이들 파트너들은 월요일 진행중인 ‘컨센서스 2019’ 회의에서 이 같은 계획을 밝혔다.

호스킨슨은 블로그에 올린 글에서 “수조 달러의 증권이 있는데 이를 토큰화 한다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흥미로운 작업”이라고 말했다.

폴리메쉬(Polymesh)는 개발자들이 현지 규제 요건을 완전히 준수하면서 시장 요구에 맞춘 증권형 토큰을 출시할 계획이다.

“이더리움은 규정이나 준수를 염두에 두고 일부러 만든 것이 아니었다. 반대로, 폴리메쉬(Polymesh)는 세계 자본시장의 기반 인프라를 건설하기 위한 목표로 고안되었다.”

이 발표는 폴리매스가 자금후원 플랫폼 시리즈원(SeriesOne)과 제휴한 지 두 달 만에 나온 것이다. 

ICO가 2017년 암호화폐 시장의 대세 상승을 이끌었던 것과 마찬가지로 2019년을 STO가 암호화폐 시장을 주도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