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드레이퍼, 비트코인에 대해이전 보다 더욱 확고한 신념 생겼다

6 November 2017; Tim Draper, DFJ, at Venture Summit Content during Web Summit 2017 at Convento De Beato in Lisbon. Photo by Diarmuid Greene/Web Summit via Sportsfile

VC 투자자 팀 드레이퍼(Tim Draper)가 5월 10일 FOX 비즈니스와의 인터뷰에서 “비트코인(BTC)은 2023년까지 전 세계 시장 점유율 5%를 기록할 것”이라고 비트코인의 미래에 대해 긍정적인 전망을 내놓았다.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솔트 컨퍼런스(Salt Conference)에서, 확고한 비트코인 옹호자인 드레이퍼는 가장 큰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은 “계속해서 급격한 가격 상승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나는 이전 보다 더욱 확고한 신념이 생겼으며 비트코인은 지구의 시장 점유율이 5%에 이를 것”이라고 말했다.

“암호화폐는 기존의 통화보다 더 나은 통화고, 분산되어 있고, 개방되어 있다. 투명하다. 모든 사람들이 블록체인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모두 안다.”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할 당시, BTC/USD가 6,000달러를 돌파해 2018년 11월 이후 최고 수준으로 기록하고 있는 등 이번 주 비트코인은 2019년 들어 강세장을 이어 나갔다.

현재 비트코인 넥타이와 양말을 신고 등장한 드레이퍼는 “비트코인 만을 전적으로 거래에서 회사를 운영하는 것을 구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나는 최종적으로 비트코인만을 다루는 펀드를 가지고 싶고, 모든 사람이 비트코인으로 펀딩해 직원과 공급업체에 비트코인으로 지불하고 그리고 투자자들에게 비트코인으로 돈을 지불하고 싶다. 꼭 드런 날이 올 것이다.”

스마트 계약과 분권형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테조스(XTZ)의 주요 후원자 겸 투자자인 드레이퍼는 지난 11월에 “2023년까지 비트코인은 25만 달러의 가치가 있을 것이라고 주장했으며 비트코인 가격에 대한 업계 최고 강세 전망을 내놓았다.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