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 호스킨슨, “셸리·고겐, 업데이트 출시 임박했다”

암호화폐 전문 뉴스 채널 FX스트릿(FXstreet) 보도에 따르면, 카르다노(ADA) 창시자 찰스 호스킨슨(Charles Hoskinson)이 “올해 ADA의 두번째, 세번째 개발 단계인 셸리(Shelley)와 고겐(Goguen)이 모두 출시될 것”이라고 밝혔다.

호스킨슨(Hoskinson)은 AMA 회의에서 현안 프로젝트에서 이 같이 밝혔다.

이와 관련해 그는 “이 둘은 상호독립적인 단계로, 이 두 개의 업데이트에 대해 개별적인 팀이 독립적으로 작업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계속해서 “고겐(Goguen)은 가져온 스마트컨트랙 기능이 있다고 자세히 설명하며, 셸리(Shelley)가 지연되더라도 고겐(Goguen) 업데이트 일정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호스킨슨(Hoskinson)은 “스마트컨트랙 기능을 분산된 용량으로 구축하고 있으며, 이는 책임을 최소화하는 방안이며 이것이 곧 이루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그리고 우리는 실제로 고겐(Goguen)을 출시 일정이 임박했다. 그래서 올해에는 이 두 가지 업데이트 발표가 가능할 것이고 카르다노(ADA)  프로젝트는 해가 갈수록 계속해서 나아질 것이다.”

카르다노(ADA) 프로젝트는 많은 암호화폐 지지자들이 눈여겨 보고 있다. 이 개발팀들은 순차적으로 로드맵을 성취해 나가고 있는 팀 중에 하나다. 암호화폐 시장의 해빙기에 접어들었다는 전문가들의 전망과 겹쳐 올 한해 카르다노(ADA)의 가격 상승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주목된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