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 노이어(Ran NeuNer), 암호화폐 산업의 붕괴에 대한 논의는 이제 끝났다

CNBC의 인기 있는 코너 “Crypto Trader Show”의 전 진행자였던 랜 노이어(Ran NeuNer)는 “비트코인과 다른 암호화폐들이 더 이상 “버블”로 여겨지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암호화폐 펀드 매니지먼트 온체인 캐피탈(Onchain Capital)의 공동 설립자 겸 CEO인 랜 노이어(Ran NeuNer)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작년이 암호화폐 버블이었다 하더라도, 두번이상 버블이 꺼지는 것을 본적이 없다.”

랜 노이어(Ran NeuNer)는 “디지털 자산은 사라지지 않을 것이며 ‘암호화폐 시장 붕괴’라는 표현은 과거의 단어가 될 것”이며 “암호화폐 자산들은 합법적인 자산 등급이 되기 위한 본 궤도에 올라 왔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계속해서 CNBC가 최근 방송한 기사를 리트윗하기도 했다. “부유한 매니저가 경고한다. 비트코인을 사지 마라”라는 제목의 이 글은 블록체인 공간에 있는 관련자들의 호응을 얻지 못했다.

하지만 이 기사는 “암호화폐를 보유하는 것으로부터 수익을 얻지 못한다”고 말하는 한 금융 분석가의 말을 인용하고 있다. 암호화폐 산업의 발전을 따르는 사람들이 알겠지만, 많은 무역업자들과 투자자들은 이제 이 분야의 다양한 이니셔티브에 투자함으로써 이익을 얻고 있다.

비록 모든 사업이 성공적인 것은 아니지만, 투자자들이 그들의 투자로부터 수동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몇몇 새로운 암호화폐 제품이 도입되었다. 예를 들어 블록파이(BlockFi)는 투자자들이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등 주요 암호화폐에 예금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이니셔티브를 출범시켰다. 투자자는 예금(특정 조건에 따라)에 대해 최고 6.2%의 이자(연간)를 받는다.

이 금리는 미국 재무부 채권과 전통적인 금융 부문에 대한 유사한 투자에서 투자자들이 얻는 것보다 훨씬 더 높다. 넥소(Nexo) 등 다른 기업들도 암호화폐 관련 대출 프로그램에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넥소(Nexo)와 블록파이(BlockFi) 모두 여전히 스타트업으로 여겨질 수 있지만, 투자자들에게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비트코인의 선구자이자 암호화폐 기술의 선도적인 콜드 스토리지 솔루션 제공업체인 자포스(Xapos)의 설립자인 웬스 카사레스(Wens Casares)는 디지털 자산과 블록체인 공간이 아직 초기 단계에 있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는 것은 여전히 무책임한 일이라고 주장했다.

카사레스(Casares)는 암호화폐 실험이 실패할 가능성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니지만, 이 실험이 성공할 가능성이 현시점에서 훨씬 더 크다고 주장했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