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은행(WB), “리플의 xRapid는 혁신적인 기술이다”

암호화폐 전문 뉴스 채널 유즈드비트코인 보도에 따르면, 세계은행(WB)은 블록체인 기술과 리플의 xRapid 제품을 잠재적 혁신 기술이라고 치켜세웠다.

리플의 잠재력을 인정한 세계은행(World Bank)
세계은행은 현재 리플의 xRapid를 혁신적인 기술이라고 칭송하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사업 송금 서비스에 대한 “느리고 불투명한” 전통 산업과 비교했다. 세계은행의 수석 금융 부문 전문가인 마크 니콜리(Marc Nicoli)는 “전통적인 금융 부문의 결함으로 인해 새로운 기술이 성장할 수 있게 되었다”고 주장했다.

이 문제에 대해 니콜리(Nicoli)는 다음과 같이 밝혔다.

“이러한 단점들은 국경을 초월한 지불 산업을 성숙하게 만든다. 일부에서는 분산원장기술(DLT)이 업계 전반의 변화를 주도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본다. 실제로, 전통적으로 불투명성으로 특징지어지는 B2B간 지불은 분산원장기술(DLT)의 사례를 보여줄 수 있는 좋은 분야다.”

그가 설명했듯이, 분산원장기술(DLT) 솔루션을 사용하면 규정 준수 비용을 줄일 수 있고 또한 송금 추적도 용이하다. 그것은 재정 투명성에 매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거래의 투명성을 높임으로써 은행권에 대한 신뢰도도 높아질 수 있다.

어느 핀테크 회사는 xRapid 제품을 이용해서 멕시코와 미국간의 거래를 하면서 외환 비용을 40%에서 70%까지 절감할 수 있었다고 한다. 리플(XRP) 토큰을 사용하여 유동성을 확보하는 것은 전통적인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 보다 더 빠르게 거래를 완료할 수 있게 해준다.

이 외에도 필리핀, 멕시코, 미국, 유럽 등 xRapid가 이미 운영되고 있는 다른 국가도 있다. Coins.ph, Bitso, Bitstamp와 같은 일부 거래소는 리플이 유동성을 발생시키는 것을 돕고 있다.

리플은 이미 비용 절감과 서비스 향상을 목표로 하는 200개 이상의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미래에, 많은 다른 회사들이 리플의 기술을 받아들이기 시작할 것이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