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APAC(아시아 태평양) 지역 40억 소비자 공략

미국에 기반을 둔 리플은 “세계를 변화시키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이 일을 원활하고 저렴한 국내 교차 국경지불금을 제공함으로써 하고 있다. 리플넷은 200명 이상의 참여자를 보유하고 있는 1차 결제 네트워크 시스템이다. 여기에는 주요 글로벌 은행과 금융기관이 포함된다.

코인게이프(Coingape) 보도에 따르면, 리플의 비즈니스 운영 총괄 지날 수티(Jinal Surti)가 최근 “리플은 APAC(아시아 태평양) 지역 40억명의 소비자를 공략해 사업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글로벌 결제 시스템 구축을 위해 세계 각지에 지역 사무소를 개설하고 행사를 마련하고 있으며 이미 중국과 일본, 인도의 디지털 결제 산업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고, 이에 리플은 더욱 우수한 결제 네트워트 구축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동남 아시아 지역에서 가장 큰 두 경제국가인 일본과 중국은 모두 디지털 결제에서 엄청난 성장을 보이고 있다.

중국의 연간 디지털 지급액은 2018년 약 40조 달러였고, 미국도 1,250억 달러에 불과했다.

인도와 일본도 디지털 결제 쪽으로 상당한 진전을 보이고 있다. 인도는 500만 명 이상의 상인들이 디지털 지불을 받아들이기 시작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인구는 거의 40억 명이다. 그러므로 그것은 리플과 같은 회사들이 유비쿼터스 결제 네트워크를 구축하기에 좋은 환경을 가지고 있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