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델리티 디지털 자산, 비트코인 보관 서비스 개시한다 

암호화폐 전문 뉴스 채널 크립토글로브(cryptoglobe) 보도에 따르면, 7조 2천억 달러 이상의 자산을 운용하고 있는 피델리티 인베스트먼트는 ” ‘유자격 고객들’로 선별된 그룹들은 이제 비트코인 보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피델리티의 암호화폐 담당 부서인 ‘피델리티 디지털 자산(Fidelity Digital Assets)’가 최근 발표에 따르면, 자사의 자산 관리 시스템은 경험 있는 기관 투자가가 제공하는 지침과 거래, 지원에 필요한 기술 및 운용 능력을 구축하는 데 주력해 왔다.

특히 피델리티 측은 지난 몇 달 동안 암호화폐 보관 서비스를 시험해왔으며, 언제 출범할지는 현재로서는 불분명하다고 밝혔다.

암호화폐 보관 서비스에 따른 기존 프로세스 변경
특히 피델리티의 새로운 비트코인 보관 서비스는 대형 기관 투자가들이 자신의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피델리티의 경영진은 암호화폐와 관련된 이번 발표에 대해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또한 피델리티는 “가까운 시일 내에 이더리움에 대한 보관 서비스도 제공하는 것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