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암호 분석가, 비트코인이 2021년까지 3만 달러에 이를 수 있다

3d illustration of cpu over rising charts background with cash

저명한 암호화폐 분석가인 안젤로BTC(AngeloBTC)는 트위터에서 비트코인(BTC)이 결국 2021년까지 3만 달러에 이를 수 있다고 주장했다. 2018년부터 암호화폐 시장이 약세를 보이고 있지만, 몇몇 분석가들은 암호화폐의 미래에 대해 여전히 낙관적인 전망을 하고 있다.

비트코인은 다음 상승장에서 3만 달러에 이를 수 있다
그는 조만간 대세 상승장으로 들어갈 것으로 전망했다. 2017년 상승장에서 2천 달러를 기록했던 거슬 상기하며, 트레이더 안젤로BTC는 “비트코인은 앞으로 3만 달러까지 치솟을 수 있다”고 주장했다.

“암호화폐가 화폐의 저장고로서 1조 달러 가량의 시가총액을 가지고 있지만 의미 있는 수준이 되기 위한 수준에는 여전히 저평가되 있다.”

그는 비트코인이 현재 가격의 10배까지 상승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그는 “중도적 가치는 없다”고 언급하며 상승을 점쳤다.

베어마켓이 시작된 후, 그는 한 해 동안 단지 몇 개의 트윗을 올렸다. 디지털 자산시장에 대해 세심한 관심을 기울이지 않거나, 적어도 커뮤니티와 그에 대한 입장을 적극적으로 공유하지 않았다.

암호화폐 시장에 참여하고 있는 사람들은 비트코인과 암호화폐의 미래에 대해 매우 흥분하고 있다. 1년 만에 80%가 떨어졌지만, 이들은 암호화폐는 다시 성장하고 미래에 새로운 고점을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비록 이것이 쉬운 일은 아니지만, 암호화폐가 그러한 성장을 경험하는 것은 가능하다. 과거에는, 2017년 동안, 그것은 1,000 달러 미만에서 2만 달러로 1900 달러 증가했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