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억만장자, 세계는 아직 암호화폐 받아들일 준비 되지 않아

암호화폐 전문 뉴스 채널 CCN 보도에 따르면, 러시아 유명 보안업체 창업자 유진 카스퍼스키(Eugene Kaspersky)는 인터뷰에서 “디지털 통화가 100년 내 전통적인 화폐를 대체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와 관련해 그는 “100년 안에 오늘날 있는 많은 국가들 대신에 하나의 정부 및 연합으로 통합될 것”이며 “이때 우리는 통일된 디지털 화폐를 사용하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크립토쿠르는 훌륭한 아이디어지만, 세상은 아직 그들을 위한 준비가 되어 있다. 우리가 암호화된 통화를 가지려면 세계가 하나가 되어야 한다. 현재의 정부는 그들을 통제하기를 원할 것이다.”

그러면서도 그는 “세계는 아직 비트코인을 비롯한 암호화폐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지 않았으며 비트코인은 아직은 전통 금융 시스템을 대체할 수 없다. 비트코인은 훌륭한 혁신 기술이지만 세계는 아직 암호화폐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그는 “이러한 상황은 100년 안에 바뀔 것이라고 믿으며 비트코인과 같은 아이디어 및 블록체인 기술은 향후 디지털 화폐에 사용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앞으로 화폐는 종이보다는 디지털화 될 것이다. 비트코인 같은 오늘날의 디지털 통화는 현재의 금융 시스템을 대체하게 될 것이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