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새로운 분산형 플랫폼 테스트에 토큰 보상 제공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는 자사의 새로운 분산형 거래 플랫폼 바이낸스 분산형 거래소(Binance DEX)를 시험한 것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이 소식은 지난 2월 28일 창펑 자오 바이낸스 CEO가 트위터를 통해 발표했다.

이 게시물에서 창펑 자오(Changpeng Zhao,CZ)는 사용자들을 초대하여 최근에 출시된 거래소를 시험하고, 따라서 메인넷을 더 빨리 제공하기 위해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 사용자는 이후에 바이낸스의 자체 토큰인 BNB를 받게 된다. 자오는 다음과 같이 썼다.

“바이낸스 분산형 거래소를 테스트하기 위해, 우리는 테스트넷 거래의 대가로, 실제 BNB를 대략 10만 달러 상당의 달러를 책정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우리가 메인넷을 더 빨리 출시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바이낸스는 별도의 블로그에 2019년 3월 7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 바이낸스 DEX 모의거래 대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했다.

“바이낸스 계정에 최소 1개의 실제 BNB를 보유한 모든 사용자는 이 바이낸스 DEX 모의 거래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개인의 바이낸스 계정은 최대 20개의 바이낸스 체인 주소를 등록할 수 있으며, 각 주소에 200개의 가상 테스트넷 BNB 토큰을 수령하여 바이낸스 DEX 트레이딩 대회가 시작되기 전에 그들의 초기 자금으로 사용할 것이다.” 

기존의 거대 암호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의 분산형 거래소 출시로 인해 향후 거래소 사이의 경쟁도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보인다.

어제, 암호화폐 거래소 크라켄(Kraken )은 주요 캐나다 암호화폐 거래소인 쿼드리가CX(QuadrigaCX)의 분실물을 발견으로 이어질 수 있는 팁을 위해 10만 달러의 보상금을 법정화폐나 디지털 통화로 발행했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