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만 금융서비스 설립자, 비트코인 ETF 승인 확신

암호화폐 전문 뉴스 채널 코인텔레그래프 보도에 따르면, 에델만 금융서비스 설립자 릭 에델만(Ric Edelman)이 “미국증권거래위원(SEC)는 현재 암호화폐 업계에 대해 우려의 목소리를 높히고 있지만, 비트코인 ETF(상장지수펀드)는 이 모든 우려를 극복하고 결국 시장에 나올 것”이라고 주했다.

하지만 “어느 시점인지가 관건”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현재 피델리티, 킹덤 트러스트 등 대형 기관들이 암호화폐 위탁 서비스를 준비 중”이라며 “나는 반에크나 비트와이즈가 암호화폐 거래소에 대한 보관 서비스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증권거래위원회(SEC)는 업계가 극복해야 할 몇 가지 정당한 우려를 하고 있지만 나는 그것들이 극복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결국 우리는 비트코인 ETF를 보게 될 것이다. ETF는 내가 일반 투자자들이 훨씬 더 편리하게 참여하도록 추천하는 방법이다.”

지난 1월 시카고옵션거래소(CBOE)는 투자회사 반에크와 금융서비스업체 솔리드X와 함께 기존에 철회했던 비트코인 ETF를 상장하기 위해 일부 내용을 수정하여 재신청 했다.

시카고옵션거래소(CBOE) 대변인은 요청을 철회한 이유에 대해 미국 정부의 셧다운때문이라고 말한 바 있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