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사용자 중 13%,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이용해 비트코인 구입 희망

최근 실시된 조사에서 아마존 사용자 중 13%가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이용해 비트코인(BTC)을 구입하길 원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암호화폐는 지난 몇 년간 전 세계로 확대되었다. 이들이 성장하고 새로운 이용자들에 의해 채택하면서 이들과 관련된 서비스도 생겨나고 있다.

암호화폐 구입을 위해서는 비트코인 ATM, 거래소 플랫폼 그리고 장외거래를 통해 가능하다.

아마존닷컴이 실시한 새로운 조사에서, 응답자의 12.7%가 아마존을 이용해 암호화폐를 구입할 것으로 나타났다.

아마존은 전 세계에 충성스러운 고객기반을 갖추고 있다것으로 유명하다. 아마존 회원 가입자들은 비 가입자들에 비해 거의 두 배 이상을 지출하는 경향이 있다.

암호화폐 공간에는 아마존이 궁극적으로 향후 디지털 통화를 수용하게 될 것이라고 믿고 있다. 여러 가지 옵션 중 하나는 그것을 지불 수단으로 하는 것이다.

시장에서 가장 큰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바이낸스의 창펑 자오 대표는 트위터에서 “인터넷 기반 사업이라면, 왜 아무도 암호화폐 지불을 받아들이지 않는지 이해가 안 간다. 기존의 결제 게이트웨이보다 통합이 쉽고 빠르며 저렴하다”며 암호화폐의 채택 당위성을 주장했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