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투자 어플 아브라(Abra), 비트코인을 이용한 주식 투자 개시

인기 있는 암호화폐 투자 앱인 아브라(Abra)는 최근 비트코인을 이용해 전 세계 사용자들이 전통적인 주식과 환전된 자금(ETF)에 투자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선보였다.

크립토글로브(CryptoGlobe)가 공유한 보도 자료에 따르면, 아브라(Abra)의 사용자들은 이 회사의 새로운 서비스에 등록할 수 있게 되어, 아마존, 구글, 페이스북과 같은 우량주들과 ETF 상품들에 투자를 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또한 S&P 500이나 러셀 2000(Russell 2000)과 같은 지수들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아브라(Abra) 플랫폼은 비트코인과 스마트 계약을 이용해 투자자가 쉽게 어떤 자산에도 투자할 수 있도록 하는 C3(Crypto Collateralized Contracts)이라는 모델을 사용할 수도 있다.

이 회사의 최고 경영자인 빌 바힛(Bill Barhidt)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비트코인이 후원하는 투자 상품을 만들고 있다. 왜냐하면, 처음으로 글로벌 규모의 투자 분야에서 진정한 민주화를 이룰 수 있기 때문이다. 투자하고 자본 시장에 참여하는 것에 당신이 어디에 살고 얼마나 많은 돈을 버는지 중요하지 않다. 우리는 누구나 세계 주식 상품에 투자하고 그들의 저축을 통제할 수 있다.”

보도 자료에 따르면 C3는 플랫폼 간에 자금을 이동할 필요 없이 투자자가 서로 다른 투자 간에 효율적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해준다. 아브라(Abra)는 C3를 사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가격 공급으로 비트코인의 가치에 대한 모든 것의 가치를 알 수 있다.

아브라(Abra)의 새로운 서비스에 가입한 사용자들은 “내년 주식과 ETF 투자에 대한 거래 수수료를 완전 면제받게 된다.

특히 아브라(Abra)는 1년여의 약세장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작년 말, 그것은 BIT10이라 불리는 비트와이즈 상위 10위 암호화폐 인덱스에 연동되는 새로운 토큰을 발표했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