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CEO, 비트코인이 그가 보유하고 있는 유일한 암호화폐

암호화폐 전문 뉴스 채널 코인텔레그래프 보도에 따르면, 잭 도르시(Jack Dorsey)는 그가 가지고 있는 유일한 암호화폐는 비트코인 뿐임을 밝히면서, 다시 한번 비트코인에 대한 긍정적인 입장을 밝혔다.

비트코인 지지자인 잭 도르시(Jack Dorsey)는 최근 인터뷰에서 여전히 비트코인이 인터넷의 고유 통화가 될 것이라고 주장한 데 이어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암호화폐를 공개했다.

그는 가장 크고 오래된 암호화폐에 대한 자신의 이전 진술을 반복하면서 그것을 “위대한 브랜드”라고 불렀다. 그는 다음과 같이 썼다.

“비트코인은 회복력이 있다. 비트코인은 원칙이 있다. 비트코인은 인터넷이 원산지다.”

도르시(Dorsey)가 가장 확신하는 비트코인의 특징에 대한 질문을 받았을 때, 비트코인의 인터넷 고유 통화가 될 잠재력을 언급했다. 구체적으로 도르시(Dorsey)는 다음과 같이 대답했다.

“모든 암호화폐 중에 나는 그것이 인터넷의 고유 화폐가 될 가능성이 가장 크다고 생각한다. 인터넷을 한 국가라고 생각한다면 이것은 엄청난 일이다.”

또한 도르시(Jack Dorsey)는 “2014년 이전에 비트코인이 대중으로 부터의 채택에 실패했지만 스퀘어(Square) 같은 지불 회사들은 가까운 미래에 비트코인을 다시 채택할 가능성이 크다”고 말했다.

잭 도르시(Jack Dorsey)는 비트코인의 2단 스케일링 프로토콜인 라이트닝 네트워크(LN) 커뮤니티 실험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라이트닝 네트워크(LN) 트러스트 체인이라고 불리는 이 테스트는 라이트닝 네트워크(LN)에서 거래의 기능성을 입증하기 위한 것이며, 라이트닝 네트워크(LN) 네트워크 사용자들 사이의 일련의 거래를 나타낸다.

실험에서, 각 사용자는 트랜잭션을 받게되면, 10,000개의 사토시(약 0.34달러)를 추가한 다음, 그것을 그들이 신뢰하는 다른 사람에게 전달한다. LN 트러스트 체인은 “라이트닝 토치”라고도 불린다.

2018년 포브스지에 진출한 제89회 가장 부유한 미국인 400명에 오른 도르시(Dorsey)는 51억 달러의 순자산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