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줄로 읽는 암호화폐 뉴스(Daily Crypto News, 02/07)

비트토렌트, 지난 주 출시 이후 900% 상승
디지털 통화인 비트토렌트 토큰은 지난 주 동안 900% 이상의 가격 상승을 기록했다. 1월 28일 출시된 후, 비트토렌트 토큰(BTT)은 거의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했다. 이 토큰은 비트토렌트 플랫폼에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트론 재단이 출시한 토큰이다. 출시한 지 불과 며칠 후, 비트토렌트 토큰(BTT)이 새로운 기록에 도달하고 있다. 분명히, 판매 중에 비트토렌트 토큰(BTT)을 구입할 수 있었던 수백 명의 사람들이 상당한 수익을 얻었다.

비트코인 가격 1,800달러?…”역사상 가장 긴 약세장은 시장붕괴로 끝날 수 있다”
지난 4일 동안, 비트코인 가격이 3,500 달러에서 안정되면서, 암호화폐 시장은 약 1,140억 달러로 안정세를 유지하고 있다. 몇몇 분석가들은 비트코인이 3,300달러에서 반등한 후 4,000달러의 저항선을 넘어 회복될 것으로 예상했다. 그러나 지배적인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은 단기 회복을 위해 고군부투하고 있으며 3개월 연속 매도세를 경험하고 있다.

애널리스트, 2019년 시장 서서히 회복할 것
2017년 말 비트코인의 상승에 이어 비트코인 가격은 2018년부터 2019년까지 하락세를 거치고 있다. 과거 몇 차례의 하락 장세가 있었지만 현재 하락장은 기록적인 하락을 하고 있다. 그러나 6명의 핀테크 전문가 팀이 비트코인의 하락장이 올해 끝나고 7000달러까지 목표가를 제시하고 있다.

바이낸스 CEO, “아마존 자체 암호화폐 만들게 될 것”
암호화폐 산업에서 가장 잘 알려진 인물 중 하나인 바이낸스 CEO 창펑 자오(Changpeng Zhao)는 “아마존이 자체적인 알트코인 발행을 피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인터넷 사업 분야에 대해 좀 더 폭넓게 논의하면서, 최고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의 최고 경영자인 창펑 자오는 아마존이 언제 자체 동전을 발행할 것인지에 대한 질문이 아니라고 말했다.

애널리스트,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채굴 보상 감소로 시장 회복 촉매재 될 것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은 모두 1월 말 이후 약 3% 반등하며 현재 좁은 변동폭을 보이며 낮은 변동성을 보이고 있다. 한 애널리스트가 비트코인, 라이트코인 및 이더리움의 보상 시스템에 따른 반감기가 다가옴에 따라 이 디지털 암호화폐 가격을 회복시킬 촉매재로 작용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캐나다 암호화폐 거래소 설립자 사망한 후, 1억 9천만 달러의 고객 돈 분실
캐나다 암호화폐 거래소의 사용자들이 그들의 자금의 대부분을 분실할 위기에 놓였다. 거래소의 설립자인 제럴드 코튼(Gerald Cotten)은 최근에 사망했고 그는 중요한 비밀번호를 아는 유일한 사람이었다. 쿼드리가CX(QuadrigaCX) 거래소의 웹사이트는 최근 다운되었고 회사는 그것이 몇몇 “유동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조치로 채권자 보호를 신청했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