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토렌트, 지난 주 출시 이후 900% 상승

디지털 통화인 비트토렌트 토큰은 지난 주 동안 900% 이상의 가격 상승을 기록했다. 1월 28일 출시된 후, 비트토렌트 토큰(BTT)은 거의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했다. 이 토큰은 비트토렌트 플랫폼에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트론 재단이 출시한 토큰이다.

출시한 지 불과 며칠 후, 비트토렌트 토큰(BTT)이 새로운 기록에 도달하고 있다. 분명히, 판매 중에 비트토렌트 토큰(BTT)을 구입할 수 있었던 수백 명의 사람들이 상당한 수익을 얻었다.

비트토렌트 토큰(BTT)은 바이낸스 론치패드 플랫폼을 통해 출시되었다. 이는 바이낸스 거래소가 인정받은 회사와 공인된 파트너로부터 ICO를 출시하기 위해 특별히 개발한 플랫폼이다.

이 디지털 자산을 구입하기 위해 사용자는 트론(TRX)이나 바이낸스 코인(BNB)을 사용하여 구입할 수 있다. 토큰 판매는 단지 몇 분만 지속되었고 토큰은 단지 몇 백 명의 개인에게 팔렸다.

그 동전들은 각각 약 0.00012달러에 팔렸다. BNB로 이들을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2376억 BTT, TRX로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564억이 있었다. 토큰 판매는 예상 밖의 수요를 등록하며 약 15분 만에 끝났다.

바이낸스 토큰(BNB)과 트론(TRX)는 판매 전 몇 주 동안, 덕분에 가격이 상승했다. 그러나, ICO가 끝내자마자, 두 개의 토큰은 모두 하락했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