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널리스트, 2019년 시장 서서히 회복할 것

2017년 말 비트코인의 상승에 이어 비트코인 가격은 2018년부터 2019년까지 하락세를 거치고 있다. 과거 몇 차례의 하락 장세가 있었지만 현재 하락장은 기록적인 하락을 하고 있다.

그러나 6명의 핀테크 전문가 팀이 비트코인의 하락장이 올해 끝나고 7000달러까지 목표가를 제시하고 있다.

6명의 애널리스트 중 디지털 캐피털 매니지먼트의 최고 운영 책임자 벤 리치는 비트코인 가격 전망을 9500달러로 제시하며 약세장이 곧 끝날 것이라고 주장했다.

벤 리치는 2019년에 서서히 상승하며 회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전문가들은 암호화폐 시장의 디커플링 현상을 주목하고 있다. 그들은 이더리움, 리플 및 기타 알트코인이 시장의 방향과 독립적으로 움직일지 관찰하고 있다.

리치는 “전통적인 금융 시장이 암호화폐에 미치는 영향이다. S&P가 떨어지면 비트코인 가격은 상승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박크트와 피델리티 그룹이 시장에 진출하는 등 2019년에 암호화폐 생태계는 개선될 것이다. 하지만 많은 기관 투자가들이 당분간은 들어오지 않을 것이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