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CEO, “아마존 자체 암호화폐 만들게 될 것”

암호화폐 산업에서 가장 잘 알려진 인물 중 하나인 바이낸스 CEO 창펑 자오(Changpeng Zhao)는 “아마존이 자체적인 알트코인 발행을 피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인터넷 사업 분야에 대해 좀 더 폭넓게 논의하면서, 최고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의 최고 경영자인 창펑 자오는 아마존이 언제 자체 동전을 발행할 것인지에 대한 질문이 아니라고 말했다.

거대 소매업체인 아마존은 과거에 블록체인 기술을 채택하기 위해 노력해왔지만, 암호화폐와의 관계는 여전히 소문으로 남아 있다.

아마존이 비트코인(BTC)을 결제수단으로 통합할 수 있다는 소문을 포함해 언론에 주기적으로 등장하고 있다.

한편 자오(Zhao)는 트위터에서 다음과 같이 글을 썼다.

“인터넷 사업자들이 왜 암호화폐를 받지 않는지 이해가 안 간다. 그것은 전통적인 지불 방법보다 통합이 쉽고 빠르며 저렴하다. 아마존은 조만간 자체통화를 발행해야 할 것이다.”

이번 주에 트위터의 CEO인 잭 도르시(Jack Dorsey)는 “인터넷에서는 결국은 자체 기축통화, 특히 비트코인을 사용하게 될 것”이라는 예측을 내놓았다.

또한 도르시(Dorsey)는 “비트코인이 궁극적으로 이 역할을 수행할지는 확신할 수 없었지만, 가장 큰 암호화폐는 가장 명확한 선택”이라고 언급했다.

그는 “암호화폐는 인터넷에서 탄생했으며, 인터넷에서 개발되었고, 인터넷에서 테스트되었다”고 말했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