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줄로 읽는 암호화폐 뉴스(Daily Crypto News, 02/05)

캐나다 암호화폐 거래소 설립자 사망한 후, 1억 9천만 달러의 고객 돈 분실
캐나다 암호화폐 거래소의 사용자들이 그들의 자금의 대부분을 분실할 위기에 놓였다. 거래소의 설립자인 제럴드 코튼(Gerald Cotten)은 최근에 사망했고 그는 중요한 비밀번호를 아는 유일한 사람이었다. 쿼드리가CX(QuadrigaCX) 거래소의 웹사이트는 최근 다운되었고 회사는 그것이 몇몇 “유동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조치로 채권자 보호를 신청했다.

렛저 CEO, 암호화폐 겨울 12-24개월 동안 지속될 수 있다
암호통화와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보안 솔루션을 개발하는 파리 소재 기술 회사인 렛저(Ledger)의 에릭 라르체베크(Larchevêeque) 최고경영자(CEO)는 “암호화폐 약세장이 앞으로 12-24개월 더 지속될 수 있다”고 말했다. 라르체베크(Larchevêeque)는 “이 산업과 관련한 매체가 훨씬 부족하기 때문에 낮은 암호화폐 가격이 산업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디지털 자산 프로젝트 평가액이 하락하면 대개 거래량과 매출이 감소하는 경향을 보인다”고 덧붙였다.

tZERO : ICO에서 STO로 성공적인 이동
tZERO는 분산형 거래 플랫폼 개발을 위한 자금을 모으기 위해 ICO를 통해 출시되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tZERO 증권형 토큰 거래 플랫폼이 이번 주말까지는 활성화될 것이라고 패트릭 번(Patrick Byrne) CEO가 말했다. tZERO의 선구자인 오버스톡의 ATS(대체 거래 시스템)는 2년 동안 운영되어왔다.

미증권거래위원회, 블록체인 거래 모니터링…데이터 공급업체 물색
2019년 1월 31일 발표된 공식 발표에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블록체인 트랜잭션을 분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증권거래위원회(SEC)가 디지털 자산 리스크 모니터링과 규제 준수를 목적으로 블록체인 데이터를 수집해 이를 분석할 데이터 공급업체를 찾고 있다. 증권거래위원회(SEC)는 데이터 공급업체에게 트랜잭션 규모 기준 가장 많이 사용되는 블록체인 원장의 데이터 추출과 검토 가능한 형태로의 변환 등을 요구한다는 설명이다.

트위터 CEO, 인터넷 통화는 비트코인이 될 것
트위터와 스퀘어 CEO 잭 도시(Jack Dorsey)는 인터넷에서도 통화를 가지게 될 것이며 비트코인이 그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잭 도시(Jack Dorsey)는 2018년 5월에 비트코인이 인터넷의 기축통화가 되어야 한다는 내용의 주장을 한 바 있다. 잭 도시(Jack Dorsey)는 인터넷을 디지털로 존재하는 단일 구가에 비유했다. 따라서 인터넷도 자신만의 기축통화를 필요로 하게 된다는 설명이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