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저 CEO, 암호화폐 겨울 12-24개월 동안 지속될 수 있다

암호통화와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보안 솔루션을 개발하는 파리 소재 기술 회사인 렛저(Ledger)의 에릭 라르체베크(Larchevêeque) 최고경영자(CEO)는 “암호화폐 약세장이 앞으로 12-24개월 더 지속될 수 있다”고 말했다.

라르체베크(Larchevêeque)는 “이 산업과 관련한 매체가 훨씬 부족하기 때문에 낮은 암호화폐 가격이 산업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디지털 자산 프로젝트 평가액이 하락하면 대개 거래량과 매출이 감소하는 경향을 보인다”고 덧붙였다.

라르체베크(Larchevêeque)의 이 주장은 CCN과의 인터뷰(2월 2일)에서 나왔는데, 그는 “자신의 회사인 렛저(Ledger)의 경영진이 당분간은 암호화폐 시장의 암흑기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라르체베크(Larchevêeque)는 현재 공식적으로 역사상 가장 긴 약세장에서 낮은 수익으로 버티는 렛저(Ledger)의 전략을 설명하면서, 그의 개발 팀은 “2년 동안 베어 시장을 지탱할 수 있도록 회사의 시스템을 정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암호화폐 가격 차트는 다양한 주기를 거치는데, 이것은 “다시 강세 시장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하지만 시간이 걸릴 수 있다”고 말했다.

전통적인 주식, 토큰화는 시대의 큰 물줄기

흥미롭게도, 라르체베크(Larchevêeque)는 “우리의 기관 고객들은 암호화폐를 투자 수단으로 믿고 있지만, 그들은 또한 전통적인 자산의 토큰화는 미래의 거대한 물결이라고 믿는다”고 밝혔다.

이 시장에 참여하고 있는 전문가들은 암호화폐 시장의 회복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있지만 장기적인 약세장에 견딜 준비를 이미 하고 있다.

당장의 투기적인 접근보다는 옥석을 가리며 진정한 기술회사에 장기적 투자를 하는 지혜가 필요한 시점이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