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신용카드로 암호화폐 구매 지원

암호화폐 전문 뉴스 채널 코인데스크(Coindesk) 보도에 따르면,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가 이스라엘 선도적인 지불 처리 회사인 심플렉스(Simplex)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바이낸스와 심플렉스의 제휴로 이용자들은 비자와 마스터카드의 신용카드를 사용해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리플 4종의 암호화폐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신용 카드 결제 – 바이낸스에서 가능
이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바이낸스는 세계적으로 암호화폐의 광범위한 사용과 접근성을 제공하고 있다. 더욱이, 이번 제휴는 사람들이 훨씬 간단하고 안전한 방법으로 암호화폐를 구매하도록 허용함으로써 암호화폐의 채택을 증가시킬 것이라는 평가다.

바이낸스 CEO 창펑 자오(Changpen Zhao)는 다음과 같이 밝혔다.

“우리는 바이낸스의 고객들에게 가능한 가장 안전한 방법으로 암호화폐 매매에 빠르고 쉬운 방법을 제공하기를 원한다. 심플렉스와의 제휴를 통해 우리는 신용카드 결제와 전 세계 거래자들을 위한 암호화폐의 갭을 극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바이낸스는 현재 초당 140만 건 이상의 주문을 처리할 수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심플렉스 CEO인 님로드 레하비(Nimrod Lehavi)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주요 고객의 경우 쉽고 빠른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를 통해 암호화폐의 채택을 확대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우리는 바이낸스와 제휴하고 훨씬 더 좋고, 빠르고, 쉽게 거래를 할 수 있게 됐다.”

창펑 자오 :

“암호화폐 산업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고 대부분의 돈은 아직 진입하지 않은 상태이다. 우리가 구축하는 것은 암호화폐 생태계를 성장시키고, 채택을 증가시키고, 더 많은 사용자에게 암호화폐에 접근할  수 있다.”

이제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리플을 신용카드로 구입할 수 있을 것이다.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거래는 10분에서 30분 정도 걸릴 것이다. 수수료는 3.5%와 10달러 중 더 높은 액수로 될 것이다.

심플렉스란? 
Simplex는 사기를 당하지 않도록 하는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된 핀테크 기업이다. 사기 없는 지불을 보장하기 위해 Simplex는 AI 기술을 사용하고 있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