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매스, 7,500만 POLY 토큰 락업 발표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 보도에 따르면, 폴리매스(POLY)가 7,500만 POLY(약 900만 달러 규모)를 5년간 락업한다고 발표했다.

현재 암호화폐 시장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폴리매스(POLY)는 약 9백만 달러 가치의 토큰을 락업함으로써 그들의 재정을 보존하기로 결정했다.

이 물량은 현재 유통 중인 전체 물량의 4분의 1에 해당한다. 폴리매스의 공동창업자인 크리스 하우스는 이 결정에 대해 토큰의 가격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보고 있다.

해당 락업 물량은 토큰 전체 발행량의 7.5%, 이미 발행된 토큰의 25% 규모다. 이와 관련해 폴리매스의 공동 창업자 크리스 하우서(Chris Housser)는 “많은 프로젝트가 자금 부족으로 문을 닫거나 구조조정을 진행하고 있다.

POLY 토큰은 새로운 증권형 토큰이 출시될 때 필요로 한다. 이 프로토콜을 통해 지금까지 75개의 새로운 토큰이 만들어졌다.

재무상태가 건전하며 해당 자금이 필요하지 않다는 사실을 보여주고자 한다”고 밝혔다. 코인마켓캡 기준 POLY는 현재 0.56% 내린 0.120556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