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스 레이팅, Top 10 암호화폐 중 트론이 가장 강세 가능성 높다

전문가들 사이에서 2019년에 암호화폐 중 가장 강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되는 암호화폐가 트론이다. 웨이스 레이팅은 트론이 올 한해 강세를 보일 가능성이 가장 크다고 전망했다.

웨이스 레이팅은 그동안 트론에 대해 부정적인 언급을 해 오곤 했다. 여러번, 저스틴 선의 언급에 대해 부정적인 논평을 내놓았다.

작년 저스틴 선이 이더리움과 이오스의 플랫폼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싶다고 했을때, 웨이스 레이팅은 트론은 이더리움과 이오스 보다 못하다고 반박하기도 했다.

몇일전 웨이스 레이팅은 전 SEC 임원을 채용한 트론에 대해 논평을 내놓기도 했다.

“트론은 암호화폐가 사기가 아니라는 것을 홍보하기 위해 전직 SEC 관계자를 고용했다. 트론은 이더리움을 복사했다는 소문으로 그동안 시달려 왔었다. 또한 트론은 다른 프로젝트의 파일명을 변경하여 소스코드를 변형하기도 했다. 트론 프로젝트의 노하우는 오로지 돈을 쏟아 붇는 것이다.”

이처럼 웨이스 레이팅은 적어도 트론 프로젝트에 대해서는 그동안 부정적이었다. 하지만 최근 웨이스 레이팅은 트론에 대한 입장이 변하는 움직임이 감지됐다.

트론 플랫폼은 이미 150개의 dApps와 300개의 스마트 계약을 채결했는데 이는 개발자들이 블록체인에서 dApps을 구축하는 것을 도와주는 트론 가속기(Tron Accelerator)프로그램 덕분이다.

전문가들 사이에서 트론의 마케팅 능력은 이미 정평이 나있다. 트론의 핵심기술 덕분인지 아니면 단순한 마케팅 능력으로 트론이 강세를 보이는 것인지는 시간을 두고 더 지켜보아야 할 일이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