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의 암호화폐 지갑 소식 – 백트(Bakkt)보다 나은 뉴스?

백트(Bakkt), 비트코인 ETF, 그리고 삼성 갤럭시 S10에 암호화폐 지갑 내장한다는 소문이 있다. 삼성의 이같은 움직임에 대해 세부 사항과 사진이 트위터에 유출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확산되고 있다.

암호화 지갑이 있는 갤럭시 s10?

트위트에서 이 전화기의 디자인은 출시되지 않은 삼성 갤럭시 S10과 일치한다고 전했다. 갤럭시S10은 비트코인(BTC)과 이더리움(ETH)을 지원하는 네이티브 암호화폐 지갑을 장착한 미공개 갤럭시S10 스마트폰으로 알려졌다.

몇몇 유명한 암호화폐 열성 팬들은 삼성이 암호화폐 세계로 들어가는 것을 환영하는 트위터를 올리기도 했다.

그러한 사람 중 한 명은 암호화폐에 대한 분석가로 유명한 조셉 영이다. 그는 삼성의 암호화폐 참여는 백트(Bakkt)와 비트코인 ETF보다 큰 뉴스라고 말했다. 그가 인용한 주된 이유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삼성 전화기를 사용하고 있는 반면 많은 사람들이 백트(Bakkt)나 비트코인 ETF에 대해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삼성이 암호화폐 기술을 갤럭시S10에 통합하면 ETF와 백트(Bakkt)를 합친 것보다 더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이다.

애플과 함께 스마트폰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한 삼성전자는 지금까지 이 소식에 대해 확인을 하고 있지 않다. 그러나 최근 삼성의 스마트폰에 대한 유럽 상표권 취득은 그러한 의심을 합리적으로 생각되게 한다.

갤럭시S10은 2019년 2월 20일 정식 공개되므로 암호화폐 매니아들은 한 달 정도 기다려야 한다.

암호지갑을 가진 삼성이 백트(Bakkt)와 비트코인 ETF보다 더 큰 영향력을 가질 수 있을까? 전 세계에 퍼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삼성의 브랜드를 알고 있다.

백트(Bakkt)와 비트코인 ETF는 일반적으로 블록체인, 암호화폐, 핀테크 교육을 받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하지만, 삼성은 암호화폐가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르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다.

그것은 또한 특히 주류 뉴스를 접하는 주류 상업 소비자에게 비트코인과 기타 암호화폐에 대한 신뢰도를 상승시킬 수 있다.

대부분의 주류 언론들은 암호화폐를 폰지사기와 연계시킨 뒤 그것의 가치를 평가절하 한다. 하지만 삼성은 엄청난 차이를 만들 수 있고 암호화폐 시장에 진출하는 기관 투자자들만큼 큰 영향력을 가질 수 있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